2024/02 3

나도 오늘부터 치킨가게 사장님?!

점차 올라가는 기름 값 걱정 NO~ - 오븐마루는 오븐에서 구워 기름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기름 값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기름을 버리고 리필하고 버리는 수고와 번거로움 또한 없앴기 때문에 많은 닭을 조리하셔도 걱정이 없답니다. 또한 가게 내부에서 퍼지는 기름 냄새와 때의 걱정이 없기 때문에 홀 운영을 생각하신다면 더욱 청결하고 깔끔하게 운영하기 좋은 치킨 프랜차이즈랍니다.미래 가치가 더욱 높은 브랜드 최근 트랜드 키워드가 운동이라는 것 아시나요? 그만큼 최근 관심사가 건강한 몸과 음식에 초점이 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븐마루는 오븐에서 구워 트랜스지방 걱정이 없고 다른 치킨에 비해 적은 칼로리로 매년 매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로 유입 증가 치킨과 피자 ..

카테고리 없음 2024.02.28

직업병보상전문상담센터

일터에서의 오랜 기간 근무로 인해 건강에 이상이 생기신 분들께, 산재 전문 노무사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퇴직 후 직업병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산재처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산재처리는 고용보험법에 따라 근로자가 업무상의 사유로 부상, 질병, 장해 또는 사망할 경우 근로자나 그 가족에게 보장되는 보험입니다. 여기에는 직업병도 포함됩니다. 만일 퇴직 이후에도 업무로 인한 질병의 증상이 나타나면, 해당 사항을 증명하고 산재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산재처리는 복잡하고 힘든 과정일 수 있습니다. 증거를 준비하고,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류를 제출하는 등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이런 과정은 지칠 수 있습니다.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요기 산재노무사는 이 모든 과..

카테고리 없음 2024.02.27

1회무료체험수업과 함께 에듀탑클래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무엇보다 아이수준과 성향에 맞는 선생님 배정으로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강사진들도 서울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로 많은 학생들이성적향상, 공부태도 변화를 통해 기존의 사교육보다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수준과 성향에 맞는 선생님 배정으로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1회무료체험수업 바로가기 이 글은 리플알바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익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외선생님#전문과외 #고등과외 #영어과외 #중학생과외 #과외사이트#과외구하기 #교육#수능특강 #입시컨설팅

카테고리 없음 2024.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