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첫 글

금댕이네 2022. 5. 23. 17:56
728x90
SMALL

네이버 블로그에서 시작된
나의 일상기록은
티스토리까지 이어지게 만들었습니다.
하나 하나 일상을
시작하는 지금
많은 것들이 머리속을
스쳐지나 갑니다.


사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자
한건 유투브에서  1000만원 수익
애드센스 광고.. 등 돈버는 방법들을
공유하는 사람들에게서
광고를 보고 접하게 되었다..


원래 블로그를  쇼핑광고와 내 하루 일상
그리고 내 전문지식을 좀 더 유익하게
일반 모든사람들에게 전달하고픈
마음에 네이버 블로그에 열심히 글쓰기를 하고
있지만...

? 왠지
더 많은 동기부여를 위해서는
수익창출이 이루어지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글쓰기 부업하기 좋다는
티스토리를 찾아보게 되었다.

하지만 수익창출이든 뭐든 간에
내실있고 다시 한번 찾아서 보고 싶은
좋은 블로그를 완성시켜나가야만
성공 할 수 있다는 생각은 갖고 있다.

앞으로 하나 하나 배워가는 과정
티스토리를 예쁘게 잘 만들어가는 과정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내가 가진 재능으로
잘 쓰여진 들은 아니더라도
진심어린 글로 수익과 더불어 유익한 생활정보를
나누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고싶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함께 커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LIST